검색
정보공개방학교급식급식게시판
2018년 겨울방학을 맞아 취학아동의 방학 중 아동급식 지원 사업을 다음과 같이 실시 한다고 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 신청기간 : 2018. 11. 26. ~ 12. 7.(방학중 아동급식 신청 집중기간)
2. 지원대상 : 취학아동 중(자세한 사항은 붙임 참조)
3. 신청방법 : 방문신청 (거주지 읍·면·동 주민센터)
4. 지원방법 : 일반음식점 등 이용가능한 아동급식카드 발급
5. 급식지원 신청방법 : 거주지 읍․면․동 주민센터 방문신청
(※ 현재 아동급식을 지원받고 있는 대상자는 별도의 신청 필요 없음)
붙임 1. 2018년 방학 중 급식지원 신청안내문 1부.
2. 아동급식 신청서 1부.
3. 추천서 1부. 끝.